오베치킨은 879번째 골을 넣어 캐피털스가 플라이어스를 4-3으로 꺾고 그레츠키의 기록에 근접했습니다
알렉스 오베치킨은 통산 879번째 골을 넣으며 웨인 그레츠키의 NHL 득점 기록을 경신했고, 워싱턴 캐피털스는 목요일 밤 필라델피아 플라이어스를 4-3으로 꺾었습니다.
오베치킨은 1피리어드 53초를 남기고 마틴 페허바리의 센터링 패스를 받아 이반 페도토프를 제치고 1-1 동점을 만들며 득점에 성공했습니다. 이 골은 오베치킨의 시즌 26번째 골이었습니다.
야콥 치크런이 존 칼슨의 크로스 아이스 패스를 받아 7분 55초를 남기고 결승골을 넣었습니다.
코너 맥마이클과 라스 엘러도 워싱턴을 위해 득점했고, 워싱턴은 두 번의 피리어드 끝에 3-2로 뒤졌습니다. 찰리 린드그렌은 19개의 세이브를 기록했습니다.
5연패를 끊은 플라이어스는 마트베이 미치코프가 2골, 타이슨 포스터가 1골을 넣었습니다. 페도토프는 14세이브를 기록했습니다.
미츠코프는 이번 시즌 16골을 기록하며 산호세의 매클린 셀레비니에 이어 신인 최다 득점을 기록했습니다.
시사점
수도: 워싱턴은 18경기 중 17경기(12승 1패 5패)에서 최소 1점 이상을 기록했습니다.
플라이어스: 이 공격진은 지난 9경기에서 두 번째로 3골을 넣었습니다. 필라델피아는 캘거리에서 도착하는 데 일주일이 걸린 안드레이 쿠즈멘코와 야콥 펠레티에라는 두 명의 새로운 선수의 부상과 출장 문제로 인해 득점에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여러 AHL 선수와 리저브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목요일 경기 2피리어드에 출전했습니다. 링크모음
키 모멘트
린드그렌은 마지막 몇 초 동안 몇 번의 세이브를 기록했으며, 포어스터를 문앞에서 크게 막아내며 리드를 지켰습니다.
키 통계
오베치킨은 4경기 연속 득점을 기록했습니다. 통산 34번째 연속 득점으로 마리오 레미외와 NHL 역사상 가장 많은 득점을 기록했습니다.
다음 단계
워싱턴은 유타가 열리는 일요일까지, 플라이어스가 토요일 밤 피츠버그가 열리는 일요일까지 휴식을 취합니다.
0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