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닝이 세너터스를 5-1로 꺾고 플로리다에서 2연전 시리즈를 휩쓸었습니다
브랜든 헤이글이 2경기 연속 선제골을 터뜨리며 탬파베이 라이트닝이 목요일 밤 오타와를 5-1로 꺾고 세너터스와 2연전을 싹쓸이하는 데 기여했습니다.
탬파베이는 오타와와 타이를 이루며 애틀랜틱 디비전 3위를 차지했습니다. 라이트닝은 화요일 밤 세너터스를 4-3으로 꺾었습니다.
제이크 겐첼, 브레이든 포인트, 미첼 채피, 에릭 서낙도 탬파베이에서 득점했고 안드레이 바실레프스키는 27세이브를 기록했습니다.
마이클 아마디오가 오타와에서 득점했고, 안톤 포스버그가 26개의 슈팅을 막아냈습니다.
겐첼은 1피리어드 9시 23분 리바운드에서 파워 플레이 골로 득점을 시작했는데, 이는 NHL이 기록한 13번째 파워 플레이 골입니다.
아마디오는 후반 5분 27초 토마스 샤봇의 슈팅을 끝으로 동점을 만들었습니다. 헤이글은 후반 9분 44초를 남기고 라이언 맥도나의 스트레치 패스를 받아 브레이크어웨이 골로 리드를 되찾았습니다.
4분 16초를 남기고 득점했고, 체르낙이 52초를 남기고 빈 골망을 추가했습니다. 채피는 26초를 남기고 득점했습니다.
시사점
상원의원: 센터 셰인 핀토는 화요일 하체 부상으로 1피리어드에서 퇴장한 후 결장했습니다.
라이트닝: 다음 주 포 네이션스 페이스오프에서 캐나다를 대표할 예정인 센터 앤서니 시렐리가 상체 부상으로 경기에 결장했습니다. ... 포워드 코너 시렐리가 11월 30일 이후 첫 NHL 경기에 소집되어 출전했습니다.
키 모멘트
탬파베이는 동점 상황에서 파워 플레이 기회를 전환하지 못했습니다. 제이크 샌더슨이 페널티 박스에서 퇴장하면서 라이트닝은 플레이 뒤에서 커버력을 잃고 2대 1 기회를 허용했습니다. 하지만 바실레프스키는 2회 9분 5초 매튜 하이모어의 오픈 찬스를 막았습니다. 헤이글은 1분 9초 후 득점했습니다. 주소킹
키 통계
라이트닝은 지난 9번의 홈 경기에서 7승 1패를 기록했습니다.
다음 단계
두 팀 모두 토요일에 경기를 치릅니다. 오타와는 플로리다에, 탬파베이는 디트로이트에 있습니다.
0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