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쉬에, 던스톤 오픈 포인트, 우승으로 인비테이셔널 베팅

이제 캐나다 최고의 컬링 팀들을 위한 올림픽 선발전이 중요해졌습니다.

11월 핼리팩스에서 열리는 예선전에서는 이탈리아 밀라노와 코르티나에서 열리는 2026년 올림픽에서 캐나다를 대표하는 남녀 대표팀이 결정됩니다.

캐나다의 마지막 올림픽 팀 컬링 금메달은 2014년 러시아 소치에서 제니퍼 존스와 브래드 제이콥스가 건너뛰는 팀이 승리했을 때 획득한 것입니다.

핼리팩스 트라이얼에 출전하는 남자 8개 팀 중 7개 팀과 여자 8개 팀 중 7개 팀이 이번 주에 트라이얼 환경을 모방하여 변경된 포인트벳 인비테이셔널에 출전합니다.

처음 3년 동안 이상한 괴물이 화를 내고 좋아하는 몇몇 사람들이 일찍 집에 돌아갔을 때의 독특한 단일 토너먼트 이벤트는 아니었습니다.

각 팀은 캘거리에서 4라운드 로빈 경기를 치릅니다. 결승전은 일요일 윈스포츠의 마킨 맥페일 센터에서 열립니다.

브래드 구쉬에는 수요일 팀이 전국 주니어 남자 챔피언 칼란 맥이삭을 8-6으로 꺾고 개막한 후 “올해 올림픽 선발전은 좋은 전환점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10개 팀 외의 남녀 포인트벳 필드는 두 개의 풀로 나뉘어 있습니다. 각 풀의 상위 팀은 이벤트의 챔피언 결정전에서 만나며, 상금은 30만 달러입니다.

컬링 캐나다는 올해 포인트벳 팀 수를 32개에서 20개로 줄였습니다.

이미 14개의 선발전이 확정된 가운데, 남은 6개 팀 중 5개 팀이 10월 20일부터 26일까지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주 울프빌에서 열리는 홈 하드웨어 캐나다 사전 선발전에서 경쟁합니다.

울프빌의 남녀 우승자들이 핼리팩스에서 시범 경기장을 완주합니다.

그래서 올해의 포인트벳은 대부분의 팀을 위한 시범 드레스 리허설입니다.

매트 던스톤은 “몇 경기 더 출전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라고 말합니다.

“몇 달 안에 핼리팩스가 어떤 모습일지 감을 잡을 수 있습니다.”

지난주 온타리오주 런던에서 열린 AMJ 마스터스 그랜드슬램에서 팀이 남자 타이틀을 차지한 던스톤은 수요일 라이언 클라이터를 상대로 5-3으로 승리하며 개막했습니다.

여자 대표팀에서는 케이트 카메론이 카일라 스크릭을 11-9로 이겼고, 코린 브라운이 셀레나 스터메이를 9-4로 이겼으며, 베스 피터슨이 마일라 플렛을 8-7로 근소한 차이로 이겼습니다.

저녁 추첨에서 캐나다 챔피언 브래드 제이콥스는 케빈 코에게 6-5로 패했고, 마이크 맥웬은 샘 무이브룩에게 10-4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캐나다 챔피언이자 세계 챔피언인 레이첼 호먼이 피터슨을 8-6으로 꺾었고, 브라운은 케리 아이나슨을 13-5로 꺾고 또 한 번 승리를 거뒀습니다. 케이틀린 로이스는 저녁 여자 대표팀에서도 크리스티나 블랙을 8-3으로 꺾었습니다. 주소킹

포인트벳의 첫 3년 동안의 3월 매드니스 형식은 몇 가지 화제를 불러일으켰고, 약자들이 거인을 무너뜨리기 위해 FA컵 축구 훅을 사용했습니다.

2024년 캐나다 주니어 여자 챔피언 앨리슨 맥넛은 1라운드에서 4번의 전국 챔피언인 케리 아이나슨을 축출했고, 조던 맥도날드의 13번 시드 팀은 4번 던스톤과 5번 코를 제압한 후 준결승에서 구쉬에에게 기권했습니다.

그러나 한 게임을 하기 위해 전국을 여행하는 것은 컬링 선수들 사이에서 보편적으로 인기 있는 것은 아니었습니다.

컬링 캐나다는 11월 22일부터 30일까지 몬태나 컬링 트라이얼에 출전하는 팀들이 캘거리의 아레나 아이스에서 더 수준 높은 경기 담당자를 확보하기를 원했습니다.

“올해는 컬링 캐나다에 매우 중요한 해입니다.”라고 고성능 디렉터 데이비드 머독은 수요일에 말했습니다. “11월에 트라이얼 이벤트가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시즌을 극대화하여 팀에게 더 나은 성공 플랫폼을 제공할 수 있을까요?”

캘거리에 있는 바위들은 울프빌과 핼리팩스에서 던질 것과 같은 바위들입니다.

머독은 “작은 것들이지만 장기적으로 우리 팀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중요한 요소인 것 같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약간의 시험 복제인가요? 어떤 면에서는 그런 것들이 있고, 그것이 우리에게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컬링 캐나다는 포인트벳에서 캐나다 주니어 남녀 챔피언을 유지하고 최고 순위인 27세 이하 남녀 팀을 포함하여 NextGen 팀을 유지했습니다.

2006년 올림픽 금메달과 2022년 올림픽 동메달을 획득한 남자 대표팀을 건너뛰었던 구쉬에는 11월 핼리팩스에서 열리는 팀들에게 큰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합니다.

“결국 11월에 열린 재판에서 승리하고 1년 내내 다른 경기에서 승리하지 못한다면 놀라운 한 해를 보냈을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올해는 정말 그렇게 판단됩니다. 다른 모든 이벤트에서 이기고 시련에서 질 수도 있고 (엉덩이 같은) 한 해입니다.”

여섯 번의 전국 챔피언에 오른 그는 이번 시즌이 그의 마지막 경쟁 컬링 시즌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2021년 새스커툰에서 열린 트라이얼에서 3승 5패를 기록한 던스톤은 캐나다 컬링의 가장 치열한 대회에 다시 출전할 수 있는 기회를 즐깁니다.

“저는 현실과 싸우려고 하지 않습니다. 정말 멋져요. 캐나다에서 4년에 한 번씩 열리는 이벤트는 그만큼 훌륭하죠.”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 점에 대해 흥분만 느껴집니다.”

0コメント

  • 1000 / 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