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데이비드가 연장전에서 완벽한 패스를 성공시키며 오일러스가 블랙호크스를 4-3으로 꺾었습니다
코너 맥데이비드는 연장전에서 잭 하이먼을 투입했고, 에드먼턴 오일러스는 수요일 밤 시카고 블랙호크스를 4-3으로 꺾었습니다.
하이먼은 1분 36초에 맥데이비드의 패스를 파워 플레이 골로 연결했습니다. 이 골은 하이먼의 19번째 골이자 맥데이비드의 시즌 49번째 어시스트였습니다.
레온 드라이사이틀과 제프 스키너는 각각 골과 어시스트를 기록하며 에드먼턴이 7경기 만에 5번째 승리를 거뒀습니다. 빅토르 아르비드손도 득점했고 캘빈 피카드도 29세이브를 기록했습니다.
오일러스는 화요일 밤 세인트루이스에서 연장전 끝에 승리했습니다.
스키너와 드라이사이틀은 3피리어드에서 득점하며 에드먼턴의 3-1 리드를 도왔습니다.
하지만 시카고는 12분 12초에 16번째 골로 커리어 하이를 달성한 라이언 도나토의 뒤를 바짝 쫓았습니다. 또한 3분 44초를 남기고 알렉 마르티네즈의 동점골에 어시스트를 기록했습니다.
블랙호크스는 2피리어드에서 제이슨 디킨슨을 왼쪽 무릎 부상으로 4분 33초에 잃은 후 인상적인 랠리를 펼쳤습니다.
루카스 라이첼은 시카고에서도 3연패를 기록했습니다. 아르비드 소더블롬은 34개의 슈팅을 막아냈습니다. 주소월드
시사점
오일러스: 맥데이비드는 3회에 팀이 두 골 차 리드를 날린 후 경기를 마무리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이틀 연속 원정 경기에 출전한 것은 확실한 결과였습니다.
블랙호크스: 디킨슨은 팀에서 최고의 종합 선수 중 한 명이기 때문에 포워드가 장기간 결장하면 큰 타격이 될 것입니다.
키 모멘트
피카드는 약 13분을 남기고 팻 마룬을 상대로 멋진 왼쪽 패드 세이브를 기록하며 에드먼턴의 2-1 리드를 지켜냈습니다.
키 통계
드라이사이틀은 시카고와의 18경기 연속 득점 행진 동안 14골 21도움을 기록했습니다.
다음 단계
두 팀 모두 금요일 밤에 홈에서 경기를 치릅니다. 오일러스는 콜로라도를 개최하고 블랙호크스는 내슈빌을 상대합니다.
0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