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 힐러가 LA 킹스의 감독으로 복귀할 것이라고 켄 홀랜드 단장이 소개합니다

짐 힐러가 다음 시즌에 로스앤젤레스 킹스의 감독으로 복귀할 것이라고 켄 홀랜드 신임 단장이 말했습니다.

홀랜드는 목요일 킹스 트레이닝 콤플렉스에서 열린 명예의 전당 하키 임원 소개 기자 회견에서 힐러를 칭찬하며 두 사람의 새로운 파트너십을 기대했습니다. 홀랜드는 1년간의 공백을 깨고 롭 블레이크의 후임으로 NHL에 복귀합니다.

69세의 디트로이트 레드윙스와 에드먼턴 오일러스의 전 GM은 즉시 자신이 로스앤젤레스에 있지 않다는 점을 분명히 했지만, 매년 봄 1라운드에서 오일러스에게 패했습니다. 홀랜드는 킹스 벤치 뒤나 블레이크에서 일했던 보조 GM과 하키 임원진을 유지할 계획인 프런트 오피스에서도 즉각적인 변화를 일으키지 않을 것입니다.

"짐 힐러가 감독이 될 것입니다."라고 홀랜드는 말했습니다. "짐 힐러는 팀을 105점으로 이끄는 데 훌륭한 활약을 펼쳤습니다. 수비력이 뛰어났습니다. 특수 팀에서도 뛰어났습니다. 팀은 열심히 뛰었습니다. 3주 전만 해도 이 팀은 플레이오프에서 장기전을 펼칠 수 있는 잠재력과 능력을 가진 팀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올해 겪은 경험을 바탕으로 내년에는 더 나은 감독이 될 것입니다."

홀랜드와 힐러는 수요일에 두 시간 동안 논의를 나눴다고 GM은 밝혔습니다. 2024년 2월 해고된 토드 맥렐런을 대신한 힐러는 10년 전 디트로이트에서 마이크 밥콕의 부코치로 일했으며, 홀랜드는 윙스의 단장이었습니다.

킹스는 이번 시즌 힐러 감독 체제에서 프랜차이즈 승리(48승)와 승점 동률을 이뤘지만 에드먼턴에 2-0으로 승리한 후 플레이오프 4연패를 당했습니다. 로스앤젤레스는 스타 파워와 탄탄한 깊이를 갖춘 일관된 플레이오프 팀이지만 홀랜드 감독은 자신의 임무가 킹스를 프랜차이즈 고원에서 벗어나게 하는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주소월드

홀랜드는 "조금 다른 아이디어를 추가하고 싶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출발하는 것이 기대됩니다. ... 이곳은 정말 경쟁이 치열한 시장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달러에 대한 모든 경쟁에 대해 이야기하기 때문에 이기고 경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팀을 조금 더 다르게, 조금 더 나은 방식으로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그들이 겪은 경험이 앞으로 우리에게 도움이 될 것 같아요."

뤽 로비타일 사장에 따르면 블레이크는 2주도 채 되지 않아 자발적으로 팀을 떠났습니다. 홀랜드는 올 시즌 킹스를 "정당한 스탠리컵 우승 후보"라고 칭송하며 블레이크의 재건을 칭찬했습니다.

킹스의 수색은 상호 합의에 따라 오일러스를 떠난 후 지난 1년 동안 NHL 하키 운영 부서에서 일한 홀랜드에 대한 관심을 빠르게 불러일으켰습니다. 로비타일은 킹스가 홀랜드를 고용하게 된 것에 대해 "매우 운이 좋다"고 말했습니다.

로비타일은 "그는 챔피언십에 진출하는 데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알고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그것은 어려운 일이며 배우기 어려운 일입니다. 그의 경험과 커리어 동안 그가 한 일은 이 프랜차이즈가 다음 단계로 나아가기 위해 매우 중요합니다."

홀랜드는 디트로이트에서 어시스턴트 GM으로 스탠리컵을 한 번, 윙스의 단장으로 22년 동안 3번 더 우승했습니다. 2019년에는 에드먼턴으로 이적하여 임기 5년 동안 모두 플레이오프에 진출했고, 작년 스탠리컵 결승 7차전까지 진출했다가 플로리다에 패했습니다.

홀랜드는 에드먼턴을 떠난 후 프런트 오피스로 복귀할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준비가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NHL 하키 운영 책임자 콜린 캠벨과 함께 일하지 않을 때 브리티시컬럼비아주의 집에서 매일 밤 경기를 시청하며 겨울을 보냈습니다.

"안장에 다시 오게 되어 기쁩니다."라고 홀랜드는 말했습니다. "에너지가 넘칩니다. 지난 겨울에 배터리에 주스를 다시 넣을 수 있는 기회가 있었어요."

홀랜드는 로스앤젤레스를 "세계 최고의 스포츠 도시 중 하나"라고 불렀고, 방문객으로서와는 다른 방식으로 이미 도시의 넓이를 알아가고 있습니다. 그는 지난 이틀 밤 대부분의 킹스 선수와 임원들이 거주하는 아름다운 해변 지역인 맨해튼 비치의 한 호텔에서 보냈습니다.

홀랜드는 "아내도 신이 나고 손주들도 정말 신이 납니다."라고 말합니다. "말씀드리자면, 그들은 LA에 와서 킹스 경기를 관람하고 디즈니랜드에 가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0コメント

  • 1000 / 1000